객실 요금 안내

날짜별 요금 안내

기타 예약 안내

이용 안내

010-6266-1277 033-336-1277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흥정계곡길 94-6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흥정리 282-6 농협 352-0591-4661-63(이정희) 입실시간 : 오후 3시 / 퇴실시간 : 오전 11시 30분 오후 9시 이후 입실시에는 사전에 꼭 연락주세요

예약안내

- 펜션예약은 전화 또는 인터넷(실시간예약)으로만 가능합니다. 

  주말: 토요일, 공휴일 전일

  성수기: 실시간예약 참고

- 예약하신 후 객실요금 전액을 입금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.

- 밤 10시 이후 입실은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예약하기 전 꼭 전화로 문의하셔야 합니다.

- 36개월 미만 유아는 객실요금을 받지 않습니다. 그러나 인원에는 포함되므로 최대인원을 초과하셔서 이용은 안됩니다.

- 펜션 사정상 펜션픽업은 불가능합니다. 씨씨할인마트 픽업을 하고 있으니 픽업을 원하시는 분은 마트픽업을 이용하세요.

- 퇴실 시 픽업은 불가합니다. 펜션앞으로 버스가 지나가니 버스를 이용하세요.

 

숯불그릴이용안내

- 환불규정은 펜션 쪽 규정을 소비자 보호법보다 우선합니다.

- 펜션 도착 후 커텐 색상 및 변경, 침구류의 변경, 소품등이 홈페이지와 다르다는 사유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.

- 세탁이나 분실로 인해 커텐이나 침구류, 소품등이 홈페이지와 같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- 미성년자의 예약 및 입실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.(청소년 보호법)

- 미성년자가 허위로 예약 및 이용시 입실이 불가능하며, 추후 발생되는 책임은 허위로 이용한 당사자에게 있습니다.

 

유의사항

- 입실은 이용당일 오후 3시(15)부터이며, 퇴실시간은 다음날 11시 입니다. 

- 객실 청소 시간이 11시부터 15시까지이므로 15시 이전 입실은 어렵습니다.

- 퇴실시간은 이용 마지막날 11시입니다. 다음 고객을 위하여 시간을 지켜 주세요.

- 무분별한 오락 및 음주가무, 고성방가 등은 다른 고객에게 방해가 되니 자제해 주십시오. 

- 미성년자는 동성일 경우 보호자의 허락아래 이용이 가능합니다.

- 쓰레기는 환경보호를 위하여 분리수거하고 있습니다. 


특별 기간 안내

환불 안내